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사이코패스 취급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1:10

    집에서 사이코패스 취급
    브래지어 2개를 새로 샀는데 당시에 짜증이 나서 동생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안된다고 했다. 넓은 끈만 있어서 얇은 끈이 필요해요.

    그러나 3개월 후, 나는 그 새 브래지어를 입을 예정이었지만 거기에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 물어봤더니 모른다고 하더군요. 내가 말했는데 그때 엄마가 줬다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는 "왜 주나요? 엄마가 1초마다 걸으면서 아이를 잘못 키웠다고.. 하루 종일 생각만 하고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엄마랑 동생일지도 몰라 내가 정신병이 있다고 뭐라고 했지? 진짜...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