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살고 싶지 않아...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6:44

    살고 싶지 않아...
    안녕하세요
    저는 13세 소녀로 엄마의 전화로 통화하고 있습니다.
    제목을 그렇게 지었다니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댓글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렇게 지었습니다.
    저는 그냥 평범한 학생입니다. 그래서 영어와 수학 학원에 다녔다.
    저는 영어와 수학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조금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중학생 언니와 4학년 동생이 있습니다.
    셋째 누나는 사춘기 때문에 예민하고 동생은
    너무 순진해서 싸울 때도 있어요.
    싸울 땐 그냥 말만 하고 욕은 안 해
    서로 기분 나쁘게 하는 말을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견딜 수 없을 만큼 강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겹칠 때
    머리가 아프고 무뚝뚝하고 가끔 짜증이 난다.
    '괜찮아, 조금만 참으면 괜찮아질거야'라고 말할 때마다
    마음으로 참을 때도 있지만 계속 상황을 생각하면
    스트레스 때문에 웁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대로
    요즘은 '자해를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어서 갑자기 죽는 건가'라는 생각이 든다.
    당신은 실제로 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