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제 무기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16:34

    황제 무기
    지금 너무 부끄러운 것을 경험하고 철자를 양해 바랍니다.

    짐이 개업 2주년 행사로 1년에 50만원이 되지 않도록 행사를 했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았고 최근 몸도 이전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1년을 그만두었습니다.

    먼저 상담하는 분에게 출근 전 새벽에 운동을하고 싶습니다.
    그 시간에 운동기구의 사용법을 가르쳐주는 트레이너가 계신가요?
    물론, 좋아하는 시간에 오면 좋다고 들었습니다.
    어차피 1년 이용권안에 PT도 몇번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침에 받도록(듯이) 말해졌습니다.
    그런 다음 주부터 체육관에 갔다.
    카운터에도 사람이 없고, 트레이너도 안도하고 있습니다.
    사물함과 체육관 이용 방법을 안내해야 했기 때문에 카운터 측에
    5분 정도 흐릿하게 서 있었다.
    출근하기 전에 운동 시간과 샤워 시간이 그렇게 관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체육관의 안쪽과 바깥쪽을 통해 잠시 방문해, 카운터 스태프가 나타났습니다.
    대체로 체육관 이용법에 대해 안내해 주시고,
    운동기구의 사용법을 배우고 싶은데 가르쳐 주시는 분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니,
    지금 개인 PT중이니까 지금은 운동 기구 사용법 가르쳐 준 쪽이 아무도 편안했어요.
    말이 기억나지 않고, 당황하고 조용히 서 있으면, 스탭이 누구와 상담했는지와 나에게 한숨을 쉬었어요wwwwww
    그 날은 아마 러닝 머신에서만 나왔습니다.
    운동 시간을 저녁으로 옮겼습니다.
    가르쳐 줄 사람이 없다니 뭐야..

    밤의 시간에 옮겨 허리가 나쁘기 때문에, 스트레치 방법이나 허리에 좋은 기구의 사용법을 가르쳐 준다고 하기 때문에, 담당 PT선생이 누구인가라고 물었습니다.
    그런 건 없어, 아무도 운동을 알렸으니까 한숨을 쉬었어요.
    그리고 담당자 정해 곧 연락하겠습니다만, 현재 2개월째의 연락도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어제 내가 너무 화가 났고 관리자에게 컴플레인을 할 수있었습니다.
    스포츠웨어로 갈아입으려고 하기 때문에, 나의 사이즈의 스포츠웨어가 하나도 없고, 3XL 밖에 없었습니다.
    옆에 다니는 스탭에게 「여기의 운동복은 없습니까」라고 물었으므로 「네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기가 지하 1층과 2층에 운동복을 놓아 두는데, 보고 2층에 가서 확인을 해보라고 말했습니다.
    2층에 올라 보면 거기에도 운동복이 없어요.
    2층 카운터의 직원에게 운동복은 없는지 물어보면 찾아보려고 지하로 내려가자고 했습니다.
    다시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역시 없었다…
    세탁업자로부터 옷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똥 훈련을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나빠서 매니저에게 말했습니다.
    진상 취급했습니다.
    이런 경우가 한번도 두 번도 없고, 나는 회사 끝나고 운동을 가니까 운동복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고, 집에서 운동복을 손에 넣어 오는 것도 애매한 시간이었습니다.
    운동복이 없을 때마다 「여기 운동복이 없습니다」라고 하면, 나를 가만히 응시해서는 「네 지금 없습니다」라고 말해, 곧바로 본인 하는 일을 합니다.
    「위층에도 없습니까?」라고 들으면 「잘 모르겠다」라고 대답할 뿐입니다.
    (SNL에 주현영과 같은 느낌)

    나는 달리기 기계를 하고, ocn 영화와 뉴스를 놓고 달리기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도 잘 지쳐 있지 않습니다.
    이 체육관에는 러닝머신 10대중 TV가 2대 정도밖에 없습니다.
    언제나 내가 텔레비전이 되어 달리고 있는 머신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카운터에서 "여기 TV를 할 수 없습니다"
    카운터 직원이 고장났다고 말했습니다.
    (어느 텔레비전인지 확인도 하지 않고, 단지 대답했습니다)
    혹시… 수리할까요? 물어보면 텔레비전이 망가졌다고 말하는 고객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걸 안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PT를 받기 전에 인보디 체크를 해 준다고도 했습니다만, 한 번도 PT를 받은 적이 없어 인보디도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탈의실에 들어가면 머리카락이 바닥에 너무 부서져 선풍기의 바람에 날아갑니다.
    너무 더러운 느낌에 비밀리에 내가 한 번 밀어서 갈아입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한 점이 너무 많아 짐 관리자에게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2개월 만에 체육관 이용료&래커비&헬스복 이용료를 제외하고 환불 가능 금액이 16만원 정도네요.
    하........
    마무리를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모르겠지만,
    이것은 할 수 없는 곳이군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